top of page

About Us

자연의 요가

안녕하세요 저는 요가스튜디오 ‘요가람’의 대표이자, 프라나하타요가협회 협회장 김나윤(PRANA)입니다. 저는 2017년부터 요가쿨라 서대문점 운영을 시작하였고, 감사하게도 좋은 기회를 통해 미국 박티 페스티벌과 샥티페스티벌 (Joshua Tree, Bhakti Fest) 에서의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외국 콘퍼런스 워크숍 등 미국 외 해외에서 요가 수련의 경험을 토대로 저는 클래식한 전통 하타요가의 본질을 깊이 깨닫고 공부하기 위해 아헹가요가 현천 스님 아래서 수련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천 스님 아래서 수련을 통해 인간의 잠재된 에너지와 내면의 빛(프라나) 의 중요성을 알아차리며 PRANA 프라나라는 요가명을 만들었고, 이후 프라나하타요가협회를 설립하였습니다. 

 

요가람(YOGARAM)은 제가 프라나하타요가협회를 설립 후 런칭한 요가스튜디오 브랜드입니다. 제가 과장된 자아를 잠재우고, 소통하고, 컨트롤할 수 있게 되었을 때의 내면의 에너지와 빛을 경험하고 그 에너지가 삶에 균형과 자유로움 해방감을 준다는 것을 알아차렸으며 그것을 요가람에서 나누기 위해 2022년 여의도, 송도, 구월동 요가람을 오픈했습니다. 

 

요가람에서의 요가 수련을 통해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는 의미를 이해하고 그로 인해 내면의 빛을 발현시켜 내면의 평화를 이루어 용기와 과장되지 않은 자신감과 빛을 품은(열정)자아 발견과 더불어 타인을 수용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가진 자아로 변화 발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프라나하타요가협회/ 요가람 대표 김나윤 (PRANA)

bottom of page